| 국제 |

‘모기 8천마리 대학살’ 이 남자의 신박한 퇴치방법은...

 

cf19dfe5c73bd0c416a704870d883a59_1501844


 

한 남성이 모기를 퇴치하는 특별한 방법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.

 

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지난 2일(현지시각) 한 남성이 동영상사이트 유튜브 채널에 올린 ‘모기잡는 방법’이라는 영상을 소개했다.

 

영상 속 주인공은 댄 로하스 씨. 그는 여름철 불청객으로 볼리는 모기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퇴치할 수 있다고 말했다. 이 방법을 쓰면 하루에 무려 4천 마리의 모기를 잡을 수 있다는 게 그의 주장이었다.

 

로하스 씨가 직접 고안한 방법의 핵심 원리는 고성능 산업용 선풍기와 이산화탄소였다. 모기가 사람이나 동물이 숨을 내쉴 때 나오는 이산화탄소에 반응한다는 사실을 이용한 것.

 

로하스 씨는 로키라는 자신의 핏불 반려견을 하루 동안 선풍이 사이에 있는 우리에 재우면서 이산화탄소를 만들어냈다. 애완 동물이 없다면 탄산수를 사서 음료 속 이산화탄소 거품이 새어나올 수 있도록 살짝 뚜껑을 열어두는 것만으로도, 간단하게 이산화탄소를 생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.

 

 

cf19dfe5c73bd0c416a704870d883a59_1501844


 

이후 모기가 아닌 다른 벌레나 나뭇잎 등 물체가 걸리지 않도록 선풍기에 방충망을 덧대서 고정하면 준비는 끝. 실제 이 방법을 통해 로하스 씨는 이틀 만에 무려 8천 마리의 모기를 잡았다고 설명했다.

 

로하스 씨는 이렇게 죽인 모기들을 버리지 않고 도마뱀이나 개미들이 먹을 수 있게 버려둔다고 설명했다.

 

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“집에서 일반적으로 시도하긴 힘든 방법”이라고 하면서도 떼로 죽은 모기를 보면서 그의 특별한 방법에 대단하다는 반응을 보였다.

 

[사진 출처= 유튜브 GreenPowerScience]

 

이 글의 저작권은 필자에게 있으며, (주)피커스는 이 글에 대한 재배포 권한을 갖습니다.

  • SNS 댓글 쓰기

      더보기
  • 인기급상승MORE